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신안동 헹정복지센터 주민복지팀 이재현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신안동 헹정복지센터 주민복지팀 이재현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신안동 헹정복지센터 주민복지팀 이재현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3-26 조회 136
첨부  
저는 지난 2024년 2월 23일경 천안시 신안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민원을 말씀드리니 민원에 대하여 제가 아무리 설명을 드려도 이해를 못해주시는 담당자님과의 충돌로 인하여 목청이 올라가고 있었는데
담당자님의 뒤쪽에 다른 담당자님이신 주민복지팀 이재현 주무관님이 저를 안내하여 지루하고 조리 없는 제 의견을 차근차근히 들어주시고 저에게 천천히 그리고 자세히 설명하시고, 소득 신고자료를 확인 및 바르게 수정 후 소득신고 발생사항이 없음으로 0원으로 수정하셨다 말씀하여 주시며 저를 처음으로 안심시켜 주셨고, 천천히 덕담도 해주시고 저와 같은 행정업무를 모르는 사람에게도 정성을 다하여 민원을 처리해 주신 데 대하여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제가 청각도 좋지 않고 나이 들고 보니 감정을 앞세운다는 것을 느낍니다!그러나 우리 이재현 주무관님 같은 분들이 계시기에 고마운 마음으로 민원을 잘 처리하였음을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하여 천안시 신안동행정복지센터 주민복지팀 이재현(041-521-4545)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민원인하고 상대하는 모습을 보면 이해하도록 하는 모습이 참 고맙습니다.
이런 공무원분들로 인하여 천안시 신안동행정복지센터가 한발 앞서가는 모습입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